236. Restaurant 1640 @Quebec, Canada

2011/11/15 13:20 Restaurant

[46m+] 퀘백_2

[46m+] 퀘백_2

[46m+] 퀘백_2

[46m+] 퀘백_2

[46m+] 퀘백_2

[46m+] 퀘백_2

난생 처음 관광하는 퀘벡시의 물가가 생각보다 훨씬 비쌉니다. 일반적인 판매세에 퀘벡주에서 부과하는 또다른 세금이 있어서 이 둘을 합치면 거의 18%에 육박합니다. 여기에 팁까지 계산하게 되면 레스토랑에서 밥 먹을 때 제법 고민이 되지요. 성곽도시 퀘벡의 대표적인 관광명소가 바로 샤또 프롱뜨낙입니다. 바로 옆 다름 광장 앞에 있는 레스토랑 1640에 브런치 먹으러 갔습니다. 미리 인터넷과 여행브로셔를 통해 이곳 음식이 가격대비 괜찮다는 정보를 입수했거든요.

French Toast & L'Europeenne: 두 메뉴는 저희가 주문한 것이 아닌, 웨이트리스가 잘못 가져다 준것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것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보통 잘못 가져다주면 그냥 먹으라고 하는게 일반적입니다만 저희는 이미 몇 입 먹고 있었는데도 기를 쓰고 다시 가져가더라구요. 결국 그냥 버릴텐데요.

Le Champlain & Le Clasique: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인터넷에서 볼 때는 화사하고 푸짐해보였는데 실제로 나온 모습은 기대이하. 역시 한국 블로그의 사진빨을 실감했던 메뉴였습니다. 먹으면서 계속 아까 그거 그냥 우리 주지라고 되뇌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메뉴만 잘 고른다면 물가 비싼 퀘벡 성내에서 괜찮은 브런치/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멋진 샤또 프롱뜨낙의 형형색색의 관광객들의 모습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덤이구요.

20 Rue Sainte-Anne
Québec, QC G1R 5L3, Canada

http://www.aubergedutresor.com/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캐나다 | 퀘벡_시티_(QC)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