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 Barns

2012.06.06 11:58 Travel/New York_New Jersey

Memorial Day 하루 전, 주일날 예배를 마치고 오후에 갔습니다. 교회에서 차로 30분 정도. 입구에서 $5 내고 들어왔는데 보아하니 길가에 차 세워두고 천천히 걸어들어가면 공짜인 듯.

일단 Information Center & Store에서 다른 두 가족들을 기다면서 이런저런 자료들도 보고 농장관련(?) 물건들과 장난감들을 둘러봅니다. 재미난 물건들이 많아서 제법 오랫동안 있었습니다.

뉴욕 맨하탄에서 제법 알아주는 블루힐 레스토랑이 이곳에도 있습니다. BLUE HILL AT STONE BARNS. 오랜만에 모인 세 가족들은 바로 옆 BLUE HILL CAFÉ에서 허기를 간단하게 달래고 농장주위를 산책할 준비를 합니다.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Cage fee 거위, 오리, 닭, 돼지, 양을 가까이서 직접 보고 손으로 만져도 보고 동물냄새도 맡아볼 수 있었으니까요. 옆에 있는 Green House에도 들어가서 당근이나 상추같이 친근한 채소들이 자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른들도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초가을 쯤에 다시한번 와야겠어요.

홈페이지: http://www.bluehillfarm.com/farms/know-thy-farmer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뉴욕_(NY)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