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극 요나 (JONAH) 관람기

2012.08.22 10:59 Travel/미국동부(Northeast)

[59m+] PA  여행_Barnes Museum

[59m+] PA 여행_요나

[59m+] PA 여행_요나

[59m+] PA 여행_요나

[59m+] PA 여행_요나

펜실베니아 랭카스터에 오면 꼭 해야하는 일 중 하나가 바로 성극 공연을 보는 일입니다. Sight & Sound Theatres에서 매년 한 가지 주제로 공연을 하는데, 2011년에는 요셉(Joseph) 공연이 있었고 올해는 요나(Jonah)입니다.

요나서는 4장짜리 짧은 구약성경인데 어떻게 2시간 20분이나 공연할까 궁금했었습니다. 성경만 읽어서는 잘 모를 수 있는 내용을 많이 각색해서 집어넣었지만 원래 성경의 의미를 훼손시킬 정도는 아닌 듯.

중앙무대의 크기가 뉴욕 브로드웨이보다 훨씬 큰데다가 좌우 양쪽에도 무대가 펼쳐져 있어서 무대자체만으로도 상당한 규모입니다. 거기에 화려한 무대장치와 기발한 연출이 훌륭합니다. 요나가 타는 커다란 배의 구조와 움직임, 파도치는 모습, 바다로 빠지는 요나, 바닷물 속 물고기들, 고래가 요나를 잡아먹는 순간의 묘사는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약간 뮤지컬 라이언킹과 오페라의 유령의 몇몇 장면들과 겹치는 느낌도 나긴 합니다만.

다섯살짜리 아들내미도 요나에 대해서 교회 주일학교에서 많이 들은 터라 2시간 넘도록 지루해 하지 않고 열심히 봤습니다. 내년 노아(NOAH) 공연도 기회가 되면 꼭 봐야겠습니다.

JONAH 홈페이지: http://www.experiencejonah.com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필라델피아_(PA)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