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 Kitchen Little @Mystic, CT

2012.10.22 06:23 Restaurant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Kitchen Little

[62m+] Cyder Mill@Mystic

뉴욕/뉴저지 지역을 좋아하는만큼 뉴잉글랜드 지방도 참 좋아합니다. 차로 서너시간 정도 거리라 2박3일의 여행으로도 제법 많은 곳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커네티컷 주의 미스틱 (Mystic, CT)는 여행중에 늘 지나치기만 하다가 최근에야 가보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브런치 먹을 곳으로 찾은 곳이 바로 Kitchen Little입니다. 최근에 원래 있던 시내 중심가에서 바닷가에 좀더 가까운 곳으로 이전했습니다. 우선 탁트인 바닷가 경치가 참 좋습니다. 거기에 바닷바람이 조금 센듯하지만 기분좋게 불어주었구요. 아쉽게도 파티오의 바깥자리는 벌써 꽉 차있어서 실내에 자리 잡았습니다. 메뉴판에 씌여진 Eggstasy! 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들내미와 M은 이집의 대표메뉴인 The Mystic Melt를 주문했습니다. 작은 크랩 덩어리와 크림치즈를 섞은 스크램블이죠. 저는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Spicy Jalapeno Cheese 스크램블을 먹었는데, 국물이 좀 아쉬워서 Flo's clam chowder를 곁들였습니다. 물어볼까하다가 말았는데 아마도 이곳과  Flo's Clam Shack은 친척이나 형제관계인 듯. 

음식모양이나 맛 자체는 그냥 허름하고 평범합니다만 바닷가의 멋진 풍광과 신선한 바람 때문에 미스틱에 놀러갈 때 간단하게 한끼 해결용으로 한번은 가볼만 합니다.

홈페이지: http://kitchenlittle.org/

저작자 표시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있는 이유도 있고.... 집에서 적용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