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MISH VILLAGE [Ronks, PA]

2014.02.25 09:58 Travel/미국동부(Northeast)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Amish Village

저희 가족이 즐겨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 바로 아미쉬 마을이 몰려있는 펜실베니아 랭카스터 지역입니다. 이곳은 작은 민속촌 같은 곳이구요. 투어에 참가하면 가이드로부터 예전 아미쉬의 농촌 가정 내부모습을 보면서 아미쉬 삶의 방식에 대하여 설명을 듣습니다.

아미쉬 삶의 기준은 무엇인지, 교회는 어떻게 다니는지, 집안에 장식품은 둘 수 있는지, 어떻게 옷을 입는지, 전기는 안 쓰는데 냉장고는 어떻게 쓸 수 있는지, 셀폰은 쓰는지 등등

30분 정도 투어를 마친 후, 자유롭게 아미쉬 빌리지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웠던 곳은 One-room schoolhouse였죠. 아미쉬는 교육과정이 8학년, 만 13살 정도면 다 끝납니다. 교실도 1학년부터 8학년 전체가 한 반입니다. 들어가서 학교종도 땡땡땡 울려보고 뭘 배우는 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 아미쉬들이 차 대신 주로 사용하는 마차, Buggy 모형도 볼 수 있고 축사, 대장간, 상점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볍게 전체 다 둘러보는데 투어포함 1시간 정도.

홈페이지: http://theamishvillage.net ($1 할인권 챙겨가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저도 작년에 아미쉬 마을에 한번 가봤는데 정말 마음이 푸근해지는 곳 이더군요.
    아이들은 별로 내켜하지 않을지 몰라도 올해 다시 한번 가고픈 생각이 들구요.
    사진의 아미쉬 빌리지에는 왠지 인공적인 것 같아 가보지 않았는데 기회가 되면 둘러봐야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동네분이셨네요..^^
      블로그 보니까 여행루트가 저희랑 비슷하지만 겹치지 않는 곳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자주 들러보겠습니다.!!
    • 달이
    • 2014.03.02 13:57 신고
    잘 지내시죠?
    초창기에 같이 블로깅 시작하신 분들 중 아마도 유일하게 남으신 분 같아요.
    멀리서도 잘 보고 있습니다. ^^
    • 2014.03.14 06:42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