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 Zen 6 [East Village, NYC]

2015.06.15 12:32 Restaurant/New York_New Jersey

이곳은 뉴욕 맨하탄 이스트 빌리지에 살았던 대학생 조카가 추천한 곳입니다. 점심세트 메뉴와 스시 메뉴는 거의 상시 50% 할인해 줍니다. 알고 봤더니 이 동네 대부분의 일식집은 비슷한 할인경쟁을 하고 있더라구요. 나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상시 50% 할인이라는건 그야말로 조삼모사. 그래도 싸게 먹었다는 느낌이 싫지 않은 곳이었죠.

나름 시그너쳐 메뉴가 몇가지 있긴 하던데 저희는 늘 먹던 Shoyu Ramen, Miso Ramen, Deluxe Sushi (8 pc + 1 roll), 그리고 이제는 한물간(?) 라면 버거까지 먹어보았습니다. 라면은 전체적으로 강렬한 국물맛이네요. 맛은 평범한 수준인데 많이 짜더군요. 점심세트 메뉴에 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는 만두, 롤, 볶음밥이 생각보다 맛있더라는.

스시의 경우, 일단 가격이 반값이라 맛과 상관없이 음식의 만족도가 확 올라갑니다. 처음 갔을 땐 정말 훌륭했었죠. 두번째가 되어서야 딱 가격만큼의 맛이네 그랬구요.

라면버거 자체를 처음 먹어봤더랬습니다. 원래 햄버거집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것으로 알았는데 라면집에서 파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만 라면버거는 버거전문점에서 먹어야 더 맛있겠구나 하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젠 감자집도 사라지고 조카도 더이상 살지 않는 이스트 빌리지에 언제나 또 가보려나요?

홈페이지: http://zen6ny.com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뉴욕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