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Ping Pong Dim Sum [Washington, DC]

2016.03.01 10:46 Restaurant

아침은 기름진 미국식 다이너 음식을 먹었고 점심은 브리또와 타코를 먹었더니 저녁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배는 고픈데 배가 꺼지지 않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워싱턴 디씨에 올 때마다 "여긴 정말 먹을게 없어." 하면서도 차이나타운에 한번 가 볼 생각을 안 했더라구요. 그래서 딤섬집으로 항했습니다. 디씨에서 차이나 타운 안쪽으로 들어온 것도 처음인데 여지껏 봤던 차이나타운 중에 제일 깔끔하고 화려한 느낌이던걸요. 딤섬집도 Restaurant과 Bar를 겸한 곳으로 안과 밖이 깨끗했습니다.

첫방문이라 이거저거 먹어보려고 종업원이 추천한 PRIX FIXE 메뉴 ($25) 하나, 돼지볶음밥(five spice pork belly fried rice $7.50)과 슈마이 딤섬(pork shu mai $6.75) 두개씩 주문했습니다. 예약이 꽉 차있어서 겨우 Bar 자리에 앉았는데 아들녀석이 음식 만드는 모습(이라고 해봐야 미리 만들어진 딤섬을 대나무통에 넣어서 찌는 모습이지만)을 보면서 즐거워해서 전화위복.

워낙에 춥고 배고프고 피곤한 상태였기 때문에 나온 음식들을 아주 맛있게 싹싹 흡입해 주었습니다. 기분 좋게 먹은 것 외에도 최근에 뉴욕 유니콘 딤섬집에 가서 경악을 금치 못했던 안 좋은 기억이 조금은 사라진 듯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았고 다음에 또 오겠다고 다짐한 곳입니다.

홈페이지: http://pingpongdimsum.u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워싱턴_(DC)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