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GHETTI AI SAPORI DI MARE -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해물 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면발을 입에 넣으면 그야말로 바다를 바다를 머금은 듯합니다. 거기에 알덴테를 입에서 느끼는 순간에는 거의 눈물이 날 정도였다는... 스파게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들녀석도 한번 먹어보더니 "매일 먹고 싶어요." 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열흘동안에 세번이나 가서 먹었습니다. 해물에 비해 면의 양이 좀 부족합니다. 반드시 남은 국물을 싸서 오셔야하구요. 집에서 스파게티를 삶아서 드시든지 아니면 그냥 밥이랑 비벼 먹어야 합니다. 반드시!!
POLIPO AL SALMORIGLIO - 좀 생소한 문어요리입니다. 전채요리임에도 전혀 짜지도, 기름지지도 않고 담백함이 살짝 느껴질 정도. 남자들보다는 여인들이 훨씬 더 좋아하더라구요.
SORRENTINA -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맛이 아주 독특합니다. 짜고 달고 담백함이 한꺼번에 느껴지는... 얇은 도우 위에 체리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아르굴라, 프로슈토를 올려 구워냈습니다.
SALTINBOCCA ALLA ROMANA - 생각보다는 별로였던 Veal 메뉴였습니다. 감자랑 양파는 맛있었는데 고기전(?)이 별 감동을 주지 못했습니다. 비추.
INSALATA VICANA - 치킨 시저 샐러드 정도 생각하고 가볍게 주문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거의 메인 요리같은 중량감을 준 요리입니다. 맛은 있는데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더라구요.
MARGHERITA - 라지 사이즈의 모습입니다. 스몰 사이즈는 원모양인데 라지 사이즈는 육상경기장 같이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태리 레스토랑입니다. 뉴저지 한인촌 근처 오시면 한번 들러주세요.
주소: 7831 Bergenline Avenue, North Bergen, NJ 07047
홈페이지: http://www.sorrentina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