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 Founding Farmers [Washington, DC]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넓이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워싱턴 디씨 중심가에 있는 꽤 괜찮은 레스토랑입니다. 그 유명한(?)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빌딩에 있습니다. 이름이 재미있던데요.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 Founding Fathers를 흉내내서 Founding Farmers. "미국 농부들을 생각하고 미국의 질좋은 농산물을 준비해서 미국식으로 요리를 한다"가 이들의 목표되겠습니다.

하루종일 영업하는 곳인데 저희는 브런치집이라 생각하고 아침에만 가봤습니다. 지금까지 Egg Benedict, Chicken and Waffle, Stuffed French Toast, Founding Farmers Breakfast, Uncle Buck's Beignets 정도 먹어봤구요. 저는 계란 두개에 고기, 빵, 사이드 메뉴를 하나씩 골라먹는 Founding Farmers Breakfast가 가격대비 제일 훌륭하던데요. $9.90 (세금 10% 포함). 워낙에 흔한 미국식 아침메뉴라 맛이 특별할 것은 없지만 재료들이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이 납니다. 내부시설과 종업원의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제대로 된 밥 먹을 곳이 부족한 워싱턴 디씨에서 꼭 한번 들러볼만한 곳입니다. 강추.

홈페이지: http://www.wearefoundingfarmers.com